소비자뉴스
보도자료
보도자료
| [9월 소비자상담 빅데이터 분석] 중고거래 온라인 플랫폼에서 사과 품질 관련 상담 증가 | |||||
|---|---|---|---|---|---|
| 등록일 | 2025-10-28 | 조회수 | 279 | ||
| 첨부파일 | |||||
| 다음글 | [피해예방주의보] 숙박플랫폼 소비자분쟁 급증, 62.1%가 주요 7개 플랫폼에서 발생 | ||||
| 이전글 | [거래주의보] 레일바이크·모노레일, 소비자에게 불리한 위약금 조항 주의 | ||||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보도자료
| [9월 소비자상담 빅데이터 분석] 중고거래 온라인 플랫폼에서 사과 품질 관련 상담 증가 | |||||
|---|---|---|---|---|---|
| 등록일 | 2025-10-28 | 조회수 | 279 | ||
| 첨부파일 | |||||
| 다음글 | [피해예방주의보] 숙박플랫폼 소비자분쟁 급증, 62.1%가 주요 7개 플랫폼에서 발생 | ||||
| 이전글 | [거래주의보] 레일바이크·모노레일, 소비자에게 불리한 위약금 조항 주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