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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식뷔페 만족도, 업체별 차이 미미
    등록일 2015-11-25 조회수 1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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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식뷔페 만족도, 업체별 차이 미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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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자연주의 밥상이 각광을 받으면서 건강한 재료들로 차려내는 한식뷔페의 인기 높아지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원장 한견표)은 2015년 시장점유율 상위 4개* 한식뷔페를 대상으로 소비자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였다.

    * 업계 추정

    조사 결과 한식뷔페에 대한 종합만족도 평균은 3.69점으로 나타났으며, 업체별로는 풀잎채가 3.71점, 계절밥상 3.70점, 자연별곡 3.67점, 올반 3.66점으로 그 차이가 미미했다.

    부문별로는 음식의 신선도, 청결도 등 ‘음식’ 부문 만족도가 3.76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였으며, 매장 분위기, 쾌적함 등 ‘이미지’ 부문 3.71점, 메뉴의 다양성, 제철메뉴의 구성 등 ‘메뉴’ 부문 3.67점, 일관성 있는 서비스 제공, 고객 응대 등 ‘서비스’ 부문은 3.53점 순으로 나타났다.

    1 

    한편 서비스 이용에 대한 전반적인 체험을 평가하는 ‘서비스 체험’ 영역은 3.76점으로 나타났다.

    ※ 한식뷔페에 관한 비교정보는 정부3.0 달성 차원에서 공정거래위원회 ‘스마트컨슈머 (http://www.smartconsumer.go.kr)' 내 ‘일반비교정보’란을 통해 제공할 예정임.

     

    스마트컨슈머
     
     

    한국소비자원 Korea Consumer Agency

    보 충
    취 재

    시장조사국 서비스조사팀 장은경 팀 장 (☎ 043-880-5721)

                             정화수 대 리 (☎ 043-880-5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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