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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 스마트폰 G2 자발적 무상 수리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LG전자㈜, 스마트폰 G2 자발적 무상 수리
    등록일 2015-09-03 조회수 12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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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주), 스마트폰 G2 자발적 무상 수리

    - 사용 중 액정화면 터치불량 발생 -

    이 자료는 즉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LG전자㈜는 액정화면을 터치해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스마트폰 G2 일부 제품을 자발적으로 무상 수리한다.

    한국소비자원(www.kca.go.kr)은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CISS)에 소비자가 스마트폰 G2를 구입하여 사용하던 중 액정화면 터치불량으로 작동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는 사례가 접수되어 조사를 실시하였다.

    조사 결과, 사용 환경에 따라 일부 제품의 내부로 수분이나등의 이물이 들어가는 경우 터치를 감지하는 부품이 부식되어 터치를 해도 작동이 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LG전자㈜에 무상 수리 등의 시정조치를 권고했고, 해당 업체는 이를 수용하여 2013년 8월 7일부터 판매한 3개 모델* 제품 중 액정화면 터치불량이 발생하는 제품에 대해 무상 수리를 실시하기로 했다.

    * LG-F320K, LG-F320L, LG-F320S

    단, 외부 충격으로 인한 화면 파손, 침수, 사설업체에서 수리를 하고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 수리에서 제외된다.

    한국소비자원은 해당 제품 사용 중 액정화면이 터치불량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LG전자㈜(☎1544-7777)로 연락해 무상 수리를 받도록 당부했다. 

    한국소비자원 Korea Consumer Agency

    보 충
    취 재

    소비자안전국 안전감시팀 정진향 팀 장 (☎02-3460-3031)

    조경록 연구위원 (☎02-3460-3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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