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경품
행운가득
신세계상품권30,000 원
3명
미니행운
스타벅스아메리카노
20명
가로세로퀴즈
‘할인을 노린다!’
소비자 사로잡는 훈훈한 가격
최근 들어 끼니를 때우는 게 참 부담스럽습니다. 채소나 해산물 같은 신선식품부터 한식, 중식, 일식 등 외식물가까지 오르지 않은 게 없기 때문인데요. 그러다 보니 ‘플렉스’를 외치던 소비 트렌드도 점차 변화하고 있습니다. 유통기한 임박 상품을 구매해 가성비를 추구하고, 쿠폰을 활용하거나 1+1 행사 제품을 적극 이용하는 등 절약 중심의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 것이죠. 소비자시대 3월호에서는 고물가 시대, 소비 시장에 불고 있는 짠 바람에 대해 알아봅니다. 참여해 주신 분 중 23분을 추첨해 상품을 드립니다.
2024년 3월 1일(금) ~ 3월 24일(일)
소비자시대 웹진 4월호
신세계상품권30,000 원
3명
스타벅스아메리카노
20명
정확한 당첨자 확인을 위해 핸드폰 가운데 자리를 함께 표기했습니다.
모바일 쿠폰은 당첨자 핸드폰번호로 3월 둘째 주 내 발송 예정입니다.
‘OOOO’란 고물가 시대, 조금이라도 아끼고자 절약 또 절약하는 소비 움직임을 말합니다.
한 끼를 때우기 위해 식당에서 만 원에 가까운 메뉴를 주문하기보단,
편의점 김밥이나 도시락 같은 저렴한 식품을 이용하는 것을 예로 들 수 있죠.
이에 판매업계에서는 1+1, 쿠폰, 만원숍 등 다양한 방식으로 할인 행사를 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어렵다고요?
숫자가 표기된 빈 칸을 눌러 힌트단어를 맞춰가며 정답을 찾아보세요!
지금 소비자시대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