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경품
행운가득
신세계상품권30,000 원
3명
미니행운
스타벅스아메리카노
20명
가로세로퀴즈
“달콤하고 꼬소롬하다”
잭팟터진 옛 감성
인절미부터 도넛, 강정, 약과까지. 전통 간식들을 좋아하는 이들의 취향을 ‘할매입맛’이라 비유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양상은 조금 다른데요. 할매입맛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거든요. 나아가 패션, 대중문화 시장에도 ‘레트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제품과 서비스도 속속히 등장하고 있어요. 소비자시대 1월호에서는 MZ세대가 흠뻑 빠진 옛 감성에 대해 알아봅니다. 참여해 주신 분 중 23분을 추첨해 상품들 드립니다.
2024년 1월 1일(월) ~ 1월 21일(일)
소비자시대 웹진 2월호
신세계상품권30,000 원
3명
스타벅스아메리카노
20명
정확한 당첨자 확인을 위해 핸드폰 가운데 자리를 함께 표기했습니다.
모바일 쿠폰은 당첨자 핸드폰번호로 1월 둘째 주 내 발송 예정입니다.
‘OOOO’란 할머니?할아버지들이 선호하는 옛 음식이나 옷, 문화를 요즘 스타일로
재해석해 소비하는 트렌드를 말합니다. 유행처럼 떠오르며 주목받고 있는
먹거리 약과와 떡을 예로 들 수 있죠. 최근에는 레트로에 새로움을 더한 뉴트로 패션이
등장했듯, 전통식품에 크림이나 토핑 등을 추가한 퓨전 디저트들이 등장해
MZ세대의 입맛을 다시 한 번 사로잡고 있습니다.
문제가 어렵다고요?
숫자가 표기된 빈 칸을 눌러 힌트단어를 맞춰가며 정답을 찾아보세요!
지금 소비자시대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