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가치있게
소비자의 따뜻한 친구, 신한카드
소비는 끊임이 없습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이라는 가치는 24시간 돌고 돌기 마련이니까요. 따라서 금융업계는 매 순간 유난히 더 뜨겁게 달아오를 수밖에 없습니다. 소비의 중심에 서서 고객의 니즈를 발 빠르게 파악하는 것이 누구보다도 절실하기 때문이죠. 이 뜨거운 시장에서, 신한카드는 업계 최다 2,300만 고객을 달성하여 시장점유율 1위라는 압도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데요. 대한민국 대표 신용카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신한카드가 지향하는 최우선의 가치는 다름 아닌 ‘고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