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가치있게
배달의민족, 소비자의민족이었어
창업이 진흥하는 시대, 수많은 벤처기업이 수면 위로 떠오릅니다. 그 중에서도 잘 되는 기업은 극히 일부 인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각박한 현실에서도 기라성 같은 모습으로 떠오르는 기업도 있기 마련이죠. 그들의 성공 비결은 각양각색이겠지만, 그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비결은 바로 ‘소비자’를 위한 진심을 내놓는 것입니다. 우아한형제들이 시장에 덜컥 내놨던 ‘배달의민족’도,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이 여실히 빛을 본 사례 중 하나입니다. '전화로 주문하면 되는데 누가 앱으로 주문하냐'는 반대 의견도 많았지만 배달의 민족은 어느 덧 월 천만 명이 넘는 서비스로 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