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경품
행운가득
신세계상품권30,000 원
3명
미니행운
스타벅스아메리카노
30명
가로세로퀴즈
‘손이 가요 손이 가♪’
설탕 없는 달콤함에 빠졌다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식품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어오고 있습니다. 건강관리를 위해 꾹 참아야 했던 탄산음료를 대신하는 건 물론 굶주린 배도 걱정 없이 든든히 채울 수 있는 제품들이 등장했기 때문이죠. 이는 먹는 과정을 충분히 즐기면서도 건강이나 다이어트 같은 결과의 부담은 덜고픈 소비자들의 경향이 반영되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소비자시대 6월호에서는 “NO 설탕”을 외치며 건강과 맛 두 가지를 놓치지 않는 소비자에 대해 알아보아요. 참여해 주신 분 중 33분을 추첨해 상품을 드립니다.
2024년 6월 1일(토) ~ 6월 23일(일)
소비자시대 웹진 7월호
신세계상품권30,000 원
3명
스타벅스아메리카노
30명
정확한 당첨자 확인을 위해 핸드폰 가운데 자리를 함께 표기했습니다.
모바일 쿠폰은 당첨자 핸드폰번호로 6월 둘째 주 내 발송 예정입니다.
‘OOOO’란 0을 뜻하는 ‘제로(Zero)’와 소비자를 뜻하는 ‘Consumer’를 합한 신조어로
설탕을 뺀 무설탕 제품, 열량을 덜어낸 0kcal 제품을 선호하는 이들을 말합니다.
이들은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샐러드를 먹거나 굶기보단 당류와 같은 특정 성분을
멀리한 제로 식품을 즐기죠. 제로 열풍에 힘입은 기업들은 ‘OOOO’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음료부터 주류, 디저트까지 다양한 제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문제가 어렵다고요?
숫자가 표기된 빈 칸을 눌러 힌트단어를 맞춰가며 정답을 찾아보세요!
지금 소비자시대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