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
카드뉴스
카드뉴스
㈜에넥스 요추의자 다리 무상교환 조치 안내 | |||||
---|---|---|---|---|---|
등록일 | 2016-06-10 | 조회수 | 6314 | ||
![]() 에넥스 요추의자 다리 무상교환 조치 안내 한국소비자원에서는 에넥스 요추의자 사용중 의자다리가 파손되어 다쳤다는 사례가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CISS에 접수되어 국내유통 여부조사를 실시 조사결과 내구성 관련 문제는 발견되지 않았으나 사용습관 빈도 순간충격 중량등 사용조건에 따라 의자다리 파손가능성이 있음에넥스는 우리원의 시정요구를 수용하여 의자다리 파손등 하자발생시 의자다리를 무상으로 교환 품질표시 스티커에 주의문구 의자를 무리하게 뒤로 젖히지 마십시오 사용자의 체중이 100kg 이상일때 사용상 주의를 요구합니다 를 추가하는 등 향후 동일한 사고가 재발되지 않도록 품질관리를 강화하기로함 조치사유 의자사용중 의자다리 파손등 하자발생 대상제품 2010년10월19일부터2012년3월15일 판매된 에넥스 New메쉬701시스템 요추의자 사용중 의자다리 파손등 하자제품 조치내용 업체에서 제품확인후 의자다리 무상교환 조치 문의처 에넥스 02-2185-2034 GS홈쇼핑 080-969-4545 |
|||||
다음글 | Specialized Bicycle 자전거 조명기구 무상 수리 및 교환 안내 | ||||
이전글 | 관광특구 주변 한우판매 음식점 한우표시 진위여부 점검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