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

KCA보고서

소비자정보KCA보고서상세보기

KCA보고서

22동향분석.JPG

2022년 국제거래 소비자상담 동향 분석

  • 저자 김동현
  • 발간일2023-04-12
  • 면수31 page

Ⅰ. 조사 개요 
Ⅱ. 국제거래 소비자상담 현황 분석 
  1. 연도별 현황 
  2. 월별 현황 
  3. 거래유형별 현황 
  4. 품목별 현황 
  5. 불만이유별 현황 
  6. 사업자 소재국별 현황 
  7. 성별·연령별 현황 
  8. 소비자 거주 지역별 현황  
Ⅲ. 주요 특징  
  1. 코로나19로 인한 거래 형태 비중 변화 
  2. 취미용품·정보통신서비스 상담은 증가, 항공·숙박 등 상담은 감소 
Ⅳ. 조치 계획  

게시물담당자 :
국제거래지원팀김동현(043)880-5624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