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
KCA보고서
KCA보고서
보도자료
목 차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제2장 환경 관련 표시·광고 현황과 소비자 문제
제1절 국내·외 환경 관련 표시·광고 조사 및 분석
제2절 온·오프라인 상의 환경 관련 상품 표시·광고 조사 및 분석
제3절 소결
제3장 국내·외 환경 표시·광고 관련 법·제도 및 한계
제1절 주요국의 환경 표시·광고 관련 법·제도
제2절 우리나라의 환경 표시·광고 관련 법·제도
제3절 소결
제4장 환경 관련 표시·광고 개선방안
제1절 「환경 관련 표시·광고에 관한 심사지침」 일반원칙 구체화
제2절 「환경 관련 표시·광고에 관한 심사지침」 세부심사지침 관련
제3절 체크리스트 마련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