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고객참여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중심경영
로그인
사이트맵
구글번역
언어 선택
한국어
독일어
말레이어
스페인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
태국어
프랑스어
베트남어
필리핀어
캄보디아어
몽골어
우즈베크어
러시아어
통합검색
ENG
통합검색
통합검색
검색어 입력
검색
검색닫기
소비자교육자료
교육자료실
소비자교육 연구학교
연구학교 안내
연구학교 지원
연구학교 운영현황
교육서비스
교사연수신청
연수신청
신청내역조회
일반교육신청
연수신청
신청내역조회
온라인 소비자 교육
소비자정보
카드뉴스
KCA보고서
소비자 관련법
소비자시대
행복드림
참가격
생애주기별 소비자정보맵
생애주기별 소비자정보맵
유관기관
유관기관
통합검색열기
메뉴열기
모바일 통합검색
검색어 입력
검색하기
검색닫기
고객참여
ENG
로그인
메뉴닫기
소비자정보
KCA보고서
홈
소비자정보
KCA보고서
상세보기
sns공유 닫기
글자크기조정
가
가
가
가
가
글자크기조정 닫기
소비자정보
카드뉴스
KCA보고서
소비자 관련법
소비자시대
행복드림
참가격
KCA보고서
온라인 쇼핑몰 새벽배송 서비스 실태조사
저자
김영호
발간일
2020-12-30
면수
39 page
원문보기
다운로드
보도자료
목차
I. 조사 개요
II. 일반현황
III. 소비자불만 현황
IV. 새벽배송 서비스 관련 소비자 인식
V. 실태조사 결과
VI. 문제점 및 개선방안
VII. 후속조치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