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경품
행운가득
신세계상품권30,000 원
3명
미니행운
스타벅스아메리카노
30명
가로세로퀴즈
맛은 진하게, 양은 푸짐하게
익숙한 먹거리에 신선함 추가!
요즘 마트에 가면 익숙하지만, 어딘가 달라 보이는 제품들이 눈에 띕니다. 기존 제품의 고유한 맛은 유지하면서 이색적인 맛을 입힌 신상 과자, 1봉만으로 2~3명의 배를 든든히 채워주는 대용량·점보 라면이 그 주인공이죠. 이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경쟁력을 강화하면서도 기존 소비층을 유지하려는 식품업계의 리뉴얼 전략이 반영된 제품들인데요. 소비자시대 8월호에서는 개성을 더한 요즘 먹거리에 대해 알아보아요. 참여해 주신 분 중 33분을 추첨해 상품을 드립니다.
2024년 8월 1일(목) ~ 8월 22일(목)
소비자시대 웹진 9월호
신세계상품권30,000 원
3명
스타벅스아메리카노
30명
정확한 당첨자 확인을 위해 핸드폰 가운데 자리를 함께 표기했습니다.
모바일 쿠폰은 당첨자 핸드폰번호로 8월 둘째 주 내 발송 예정입니다.
‘OOOOO’란 ‘먹다’와 ‘업그레이드’를 합한 신조어로, 기존 식음료 제품의 맛과 양, 성분 등을 개선하여 출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존 제품을 꾸준히 소비해왔던 소비자와 호기심으로 접하는 신규 소비자의 관심을 모아 틈새시장을 공략하기 위함이죠.
최근에는 ‘OOOOO’에 힘입어 맛과 영양 밸런스를 갖춘 헬시플레저 식품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문제가 어렵다고요?
숫자가 표기된 빈 칸을 눌러 힌트단어를 맞춰가며 정답을 찾아보세요!
지금 소비자시대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