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리더십
- 1. 최고경영자의 리더십
- 2. CCM 전략
2. CCM 체계
- 1. 조직관리
- 2. 자원관리
- 3. 교육관리
- 4. 문서관리
3. CCM 운영
- 1. 소비자정보 제공
- 2. VOC
- 3. 소비자불만 관리
4. 성과관리
- 1. CCM 성과관리
CCM 심사항목은 4개 대분류, 10개 중분류, 15개 소분류, 대기업은 46개, 중소기업은 41개 지표로 구성
구분 | 신규인증 | 재인증 |
---|---|---|
대기업 | 46개 | 49개 |
중소기업 | 41개 | 48개 |
총점은 1,000점이며, 대분류별 배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분류 | 신규인증 | 재인증 | ||
---|---|---|---|---|
대기업 | 중소기업 | 대기업 | 중소기업 | |
1. 리더십 | 300 | 300 | 250 | 200 |
2. CCM 체계 | 300 | 300 | 200 | 200 |
3. CCM 운영 | 200 | 200 | 250 | 300 |
4. 성과관리 | 200 | 200 | 300 | 300 |
총점 | 1,000 | 1,000 | 1,000 | 1,000 |
인증기업으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다음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