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 |
2022년에 소비자원측으로 접수된 당사의 상담/피해구제건에 대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
|
오쿠 고객지원팀 |
답변완료 |
3 |
2022-04-20 |
52 |
여름철 시즌 상품 고객불만 및 사고사례 요청 드립니다
 
 
|
|
김민학 |
답변완료 |
6 |
2022-04-13 |
51 |
의전취소위약금 민원 접수 현황 요청
 
 
|
|
홍은혜 |
답변완료 |
1 |
2022-04-07 |
50 |
대교 마카다미아 올인원 / 대교 써밋 소셜 데이터 분석 요청
 
 
|
|
이영경 |
답변완료 |
1 |
2022-04-06 |
49 |
아모레퍼시픽 1372 접수건수 및 분석 요청
 
 
|
|
유희정 |
답변완료 |
3 |
2022-03-25 |
48 |
홈사우나 교환 수리불가시 환불
 
 
|
|
이다혜 |
답변완료 |
9 |
2022-03-23 |
47 |
품질보증기간내 교환 / 품질보증기간 이후 제품불량
 
 
|
|
이다혜 |
답변완료 |
22 |
2022-03-23 |
46 |
품질보증기간 이후 유상AS
 
 
|
|
이다혜 |
답변완료 |
17 |
2022-03-22 |
45 |
건식(원목) 반신욕기 보증기간
 
 
|
|
이다혜 |
답변완료 |
25 |
2022-03-22 |
44 |
고객응대 근로자의 이름 공개여부
 
 
|
|
오쿠 고객지원팀 |
답변완료 |
2 |
2022-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