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 핫라인 이용내역

검색
SOS 핫라인 이용내역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명 처리상태 조회수 등록일
55 선풍기(계절가전) 무상 as 기간 확인 요청의 건     (주)오쿠 접수완료 1 2022-06-30
54 '21.01 ~ '22.06 월별 의전취소위약금 관련 민원 접수 건     홍은혜 접수완료 5 2022-06-27
53 2022년에 소비자원측으로 접수된 당사의 상담/피해구제건에 대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오쿠 고객지원팀 답변완료 7 2022-04-20
52 여름철 시즌 상품 고객불만 및 사고사례 요청 드립니다     김민학 답변완료 11 2022-04-13
51 의전취소위약금 민원 접수 현황 요청     홍은혜 답변완료 4 2022-04-07
50 대교 마카다미아 올인원 / 대교 써밋 소셜 데이터 분석 요청     이영경 답변완료 3 2022-04-06
49 아모레퍼시픽 1372 접수건수 및 분석 요청     유희정 답변완료 5 2022-03-25
48 홈사우나 교환 수리불가시 환불     이다혜 답변완료 15 2022-03-23
47 품질보증기간내 교환 / 품질보증기간 이후 제품불량     이다혜 답변완료 42 2022-03-23
46 품질보증기간 이후 유상AS     이다혜 답변완료 28 2022-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