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책연구
정책연구보고서
정책연구보고서
목 차
- 목 차 -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 목적
제2절 연구 범위 및 방법
제2장 한국의 소비자시장평가지표
제1절 정의
제2절 소비자시장 성과지수
제3절 소비자시장 성과 데이터
제4절 시범조사
제3장 평가항목별 분석결과
제1절 소비자시장평가지수
제2절 평가 항목별 결과
제4장 시장별 분석결과
제1절 외식서비스
제2절 의복
제3절 자동차(신차)
제4절 부동산중개서비스
제5절 한약 및 한약재
제6절 육류
제7절 보장성 생명보험
제8절 대형가전
제9절 해외 패키지 여행서비스
제10절 이동전화서비스
제5장 시사점 및 결론
제1절 소비자지향성 신호등
제2절 결론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