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뉴스

코로나19 소비자정보

소비자뉴스코로나19 소비자정보소비자피해 정보상세보기

소비자피해 정보

2020년 12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0년 12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1-02-08 조회수 130

행복드림 2020년 12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예식서비스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인한 예식 보증인원 조정 또는 일정 변경 요구가 많았어요 #각종숙박시설 5인 이상 집합금지 조치로 인해 계약 취소 시 과도한 위약금이 부과돼 소비자 불만이 증가했어요

소비자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주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 1372 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립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다음글 감염병 발생 시 위약금 기준을 마련했어요!
이전글 2020년 11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물담당자 :
콘텐츠기획팀전효정(043)880-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