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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1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0년 11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1-02-04 조회수 65

2020년 11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보건·위생용품 허가받지 않은 마스크를 보건용 마스크(KF94)로 속여 유통 및 판매한 업체로 인해 소비자 불만이 증가했어요 #각종 숙박시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며 파티룸, 게스트하우스 등의 숙박 계약 취소 시 과도한 위약금 관련 소비자 불만이 증가했어요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 없이 1372 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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