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인증마크

HOME>CCM>CCM인증>인증마크

인증마크

  •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소비자중심경영) 인증마크는 소비자(consumer)와 기업(company)이 단단하게 얽힌
    모습으로 서로를 이해하고 신뢰하며 하나가 되어가는 과정을 형상화하였습니다.
  • 오렌지색은 서로를 이해하고 만족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의 감성적인 부분을 상징하고,
    블루그레이는 서로를 신뢰하고 신속하고 명확하게 처리되는 소비자중심경영의 이성적인 부분을 상징합니다.
  • 단도형 ccm

    인증제품에 적용하는 타입으로, 예시된 Black만이 아니라 제품표기사항, KC마크, 재활용마크와 동일한 칼라로 사용

  • 컬러형 ccm

    CCM 인증마크 홍보인쇄물에만 제한적으로 적용하는 타입

  • 기관표기형 ccm 공정거래위원회 | 한국소비자원

    광고물, 홍보인쇄물에만 제한적으로 적용하는 타입

  • 인증명 표기형 ccm 소 비 자 중 싱 경 영 공정거래위원회 | 한국소비자원

    광고물, 홍보인쇄물에만 제한적으로 적용하는 타입

엠블렘

엠블렘은 인증마크의 권위를 상징하는 인증서 등의 아이템에 주로 사용되며, 표기공간이 작은 인증제품의 라벨에는 표기하기
부적합하므로 사용을 제한합니다.

컬러형, 단도형, Gold, Silver

quick menu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