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품목별 피해구제 사례

HOME>피해구제>피해구제정보>품목별 피해구제 사례

한국소비자원에서는 『소비자 피해구제 연보 및 사례집』을 제공합니다.

피해구제 연보 및 사례집 바로가기

검색
SEARCH

•총 622건 [1/63페이지]

리스트지정

품목별피해구제사례목록
번호 제목 출처 조회
공지 TV 부품이 없어 수리 불가능하면 보상받을 수 없나요? 주택공산품팀 28153
622 요양병원 입원기간에 대한 암입원보험금 금융보험팀 298
621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수수료 환급 받을 수 있나요? 금융보험팀 255
620 이벤트 당첨 경품으로 받은 모바일 쿠폰의 유효기간이 지났는데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한가요? 금융보험팀 320
619 유효기간이 지난 지류형 상품권은 사용 또는 환급이 불가한가요? 금융보험팀 309
618 전자상거래로 의류를 구입 후 품질불만으로 반품 요구하니 흰색이라는 이유로 반품을 거절 섬유식품팀 646
617 이물질이 발견된 식품의 손해배상 절차 문의 섬유식품팀 420
616 주행 중 부품 파손된 자전거의 환급 가능 여부 자동차팀 776
615 방문판매로 구입한 차량용 블랙박스의 청약철회 가능 여부 자동차팀 657
614 차량용 블랙박스 페이백 관련 문의 자동차팀 675
613 해외구매대행 상품의 배송비 조정 가능 여부 주택공산품팀 708

quick menu 열기